내용요약 홍상수 김민희, 영화 ‘강변호텔’ 시사화 앞두고 일본여행
홍상수 김민희 무책임한 태도에 누리꾼들 ‘싸늘’
일보다 사랑, 홍상수 김민희 언론시사회 하루 앞두고 일본 ‘구마모토’ 여행
'홍상수 김민희' 시사회 앞두고 일본여행 논란, 홍상수 김민희가 또다시 논란에 휩싸였다.홍상수 김민희가 영화 ‘강변호텔’ 시사회를 앞두고 일본 구마모토로 여행을 떠난 것이다. / AFP=연합뉴스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홍상수 김민희가 또다시 논란에 휩싸였다.

홍상수 김민희가 영화 ‘강변호텔’ 시사회를 앞두고 일본 구마모토로 여행을 떠난 것이다.

현재 홍상수와 김민희는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3월 공식석상에 함께 등장해 “우리는 사랑하는 사이”라고 열애설을 인정한 바 있다.

이후 여러 보도를 통해 홍상수와 김민희의 근황이 공개되는 등, 두 사람이 당당히 연인 관계를 이어가는 모습이 알려지기도 했다.

지난 21일에는 홍상수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 ‘강변호텔’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강변호텔’은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6번째로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때문에 행사를 앞두고 두 사람이 함께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냐에 관심이 쏠렸다. 그러나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기자간담회를 진행하지 않았고, 불륜을 인정한 이후 공식석상 자리를 피하는 지속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22일 SBS funE는 홍상수와 김민희가 지난 20일 일본 구마모토로 향하는 비행기를 탔다는 내용의 보도를 했다. 개인적 일정인지, 일 관련 일정인지 정확히 알 수는 없으나 언론시사회를 하루 앞두고 진행한 이들의 행보에 무책임하다는 지적이 일고 있다.

한편, 홍상수 김민희는 지난 20일 저가항공 일반석을 타고 구마모토에 도착했다. 외부인의 시선을 전혀 의식 않은 채 모습을 드러냈다.

고예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