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윤아, SBS '미운우리새끼‘ 스페셜 MC로 출연
‘광대수술 의혹’ 성혈설 일축된 과거 윤아 최근 윤아 모습
윤아 소녀시대 멤버들과 끈끈한 의리 남달라
윤아, ‘HOT시절 토니안의 팬’ 고백
'윤아' 성형설 제기, 윤아가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면서 뜻밖의 성형설에 휩싸였다. / 윤아 인스타그램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윤아, ‘미우새’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 과거와 달라진 모습에 ‘성형설’ 나돌아

윤아가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면서 뜻밖의 성형설에 휩싸였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는 소녀시대 윤아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방송 직후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윤아의 외모가 달라졌다는 이유로 설전이 벌어졌다. 평소보다 광대가 도드라져 부자연스럽다는 지적이다.

그러자 윤아의 팬은 “오프닝 할 때 조명이 조금 붉었던 탓”이라며 성형설을 일축했다.

'미운우리새끼' 윤아가 소녀시대 멤버들과의 끈끈한 의리를 뽐냈다.

하지만 성형설은 단순히 누리꾼들의 추측일뿐 밝혀진 바가 아무것도 없는 상태다.

한때 윤아가 속한 소녀시대 멤버들 역시 나날이 예뻐지는 미모로 'SM엔터테인먼트' 지하에 성형외과가 있는 것 아니냐는 루머가 돌기도 했다.

이에 과거 수영은 "(지하에 없고) 옆에 있다. 지하가 아니라 지상 옆"이라고 해명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날 '미운우리새끼'에서 신동엽은 윤아에게 "연예계 선배 중 의지가 되거나 친하게 지내는 사람이 있냐"고 질문했다.

윤아는 "연습생 때부터 시간을 보내고, 데뷔하고 나서도 함께 방송 활동을 하다 보니 서로 더 챙겨준다"며 슈퍼주니어, 동방신기, 보아 등 SM엔터테인먼트 식구를 언급했다.

이에 서장훈은 "그중에서 제일 의지하는 분은 누구냐"고 물었고, 신동엽은 "(김)희철이?"라고 거들었다. 윤아는 "희철 오빠가 자신에게 의지하는 여자 연예인을 많이 만들려고 하는 것 같다"고 답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이어 윤아는 "소녀시대 멤버들이 많다 보니 또래 친구들을 많이 사귀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못한 것 같다. 또 같은 걸 하고 같은 걸 느끼다 보니 우리 멤버밖에 없다는 생각이 든다"고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고예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