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킴림’ 발린세아 구단주의 딸
‘킴림’ 승리 인터뷰 내용 부인.. 승리 관련 혐의 관여 없다 주장
승리 거짓말 논란 ‘킴림’과 상반된 주장 논란
승리 ‘잘 주는여자X, 킴림과 잘 놀아줄 여자’ 주장
'킴림' 승리 친구이자 스페인 발렌시아 구단주 딸 발언 화제, 발렌시아 FC 구단주 딸 킴림이 승리와 상반된 주장을 펼치고 있어 화제다. / 승리, 킴림 인스타그램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발렌시아 FC 구단주 딸 킴림이 승리와 상반된 주장을 펼치고 있어 화제다.

킴림은 한때 국내 다수의 언론을 통해 승리와의 친분을 드러내며 "어려울 때 도와주고 필요할 때 함께 있어주는 절친한 사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지난 23일부터 승리와의 관계에 적색불이 켜진 상황이다. 그녀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승리 사건에 자신의 이름이 거론되는 것에 대한 불쾌감을 드러냈다.

킴림은 "(버닝썬 게이트 관련) 소식이 전해지기 전 승리에게 전화를 받았다"고 운을 뗀 뒤 "승리가 내게 몇 가지 이상한 질문을 하고 전화를 끊었는데, 왜 전화를 했는지 내가 왜 이 사건에 휘말리게 됐는지 의문이다"고 밝혔다.

글을 통해 그녀는 싱가포르 친구들과 클럽 아레나를 방문한 적이 있는데 당시 승리가 VIP 테이블을 잡아준 사실이 있다면서도 승리 사건과의 연관성은 절대 없다고 일축했다.

앞서 승리는 조선일보와의 인터뷰에서 킴림을 언급한 바 있다. 공개된 카톡 단체방에서 외국인 투자자 접대를 준비하며 '잘 주는 애들로' 자리를 마련하라는 취지의 언급을 한 것에 대해 질문을 받자 승리는 "내가 왜 '잘 주는 애들로'라고 보낸 건지 솔직히 믿겨지지도 않고 진짜 창피하고 부끄럽다"고 말했다. 

이어 "외국인이라는 게 '키미'라는 싱가포르 여성이다. 해외 유명 축구 구단주 딸이다. 해외 투자자가 아니다"며 "부른 사람 중 하나는 채팅방 참여자 박모씨의 전 여자친구다. 키미와 함께 놀아줄 여자를 부른 것뿐"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킴림이 승리와의 연관성을 부인했을 뿐 이니라 자신이 여성을 요구한 적도 없으며 자신의 그룹에 동행한 다른 이가 없었다고 반박함에 따라 승리는 다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로 인해 승리의 주장이 거짓 논란에 휩싸이면서 논란이 더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고예인 기자

관련기사

키워드

#킴림 #승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