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정형석,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출연
졍형석 아내 박지윤과의 첫데이트담 털어놔
성우 정형석 실검 상위권 차지함 소감 밝히기도..
성우 '정형석' 화제, 25일 방송한 SBS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성우 정형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성우 정형석이 아내 박지윤과의 첫데이트에 대해 언급했다.

25일 방송한 SBS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성우 정형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정형석은 MBN '나는 자연인이다'의 성우로 잘 알려진 이로, 지난주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DJ 김영철이 정형석에게 주변 반응을 물었다. 정형석은 "제 친구들이나 주변 사람들은 다 자는 시간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런 일이 있었어?' 하더라. 한 명 정도는 왜 실검이냐고 무슨 일 있냐고 하더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형석은 청취자들의 메시지와 함께 연애 이야기가 나왔다. DJ 김영철이 어떻게 아내 박지윤과 첫 데이트를 하게 됐는지 물었다.

정형석은 "자연스럽게 가까워졌다. 뮤지컬 '미스 사이공'을 보러 가자고 했다. 영화 '라붐'이 생각나서 귀에 헤드폰을 끼워주면서 '미스 사이공' 노래를 들려주면서 '같이 보러 갈래요 선배?'라고 그랬다. '그래요'라고 하더라. 아내는 나보다 (성우) 한 기수 선배"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고예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