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한스경제=신정원 기자] '초면에 사랑합니다' 속 김영광, 진기주가 봄처럼 싱그러운 비주얼로 올 봄 연애 세포를 달달하게 자극할 전망이다.

SBS 새 월화극 '초면에 사랑합니다'(연출 이광영, 극본 김아정)가 오는 5월 6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냉혈한 보스 도민익(김영광)과 다혈질 비서 정갈희(진기주)의 새콤달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멜로 장인 김영광은 극중 T&T모바일 미디어 1팀 본부장 도민익으로 분한다. 본인을 끔찍하게 생각하고 완벽을 추구하는가 하면 시도 때도 없이 비서 정갈희를 불러 유치찬란함을 드러내는 반전 매력으로 또 한 번 로코 킹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러블리의 대명사 진기주는 도민익의 하나뿐인 계약직 비서 정갈희 역을 맡아 보스의 말도 안 되는 요구에도 무조건 따르며 일거수일투족을 챙긴다. 그 와중에도 할 말은 확실하게 하는 당찬 매력을 드러내 발랄함을 더한다. 티격태격 하면서도 그 안에서 로맨스 꽃을 피워나갈 김영광, 진기주의 로코 이야기가 기대감을 모은다.

또한 김영광, 진기주와 함께 김재경, 구자성의 다채로운 이야기가 더해져 풍성할 볼거리를 제공한다.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 받은 김재경은 영화 제작사 씨네파크 대표이사 베로니카 박으로 분해 철두철미함을 가지면서도 푼수미(美)를 보여 극에 쾌할함을 추가, 남다른 존재감을 가진 구자성은 다정다감하지만 속을 알 수 없는 기대주를 연기해 또 다른 여심 스틸러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제작진은 ”따뜻한 봄과 잘 어울리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이 넘치는 배우들의 호흡을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심쿵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할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해치’의 후속으로 5월 6일 첫 방송된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