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강아랑, 25일 신방실 기자와 KBS 라디오 출연
강아랑, 수려한 외모로 누리꾼 눈길 사로잡아
강아랑 기상 캐스터. 25일 KBS 강아랑 기상 캐스터가 신방실 기자와 함께 라디오에 출연했다. / 강아랑 SNS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강아랑 기상 캐스터가 라디오에 출연해 다시 한 번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강아랑 캐스터는 25일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 쇼-직업의 섬세한 세계’에 신방실 기상 전문 기자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강아랑 캐스터는 ‘맞으면 당연한 거고, 틀리면 욕 먹기 쉬운 직업’을 가진 이로 라디오에 소개됐다. KBS 재난 방송 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 그는 이른바 ‘군통령’이라 불릴 정도로 최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강아랑 캐스터를 보기 위해 오전 7시가 되면 날씨 정보를 보려는 시청자들이 많다고 한다.

‘아이돌’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강아랑 캐스터는 1991년생으로 현재 KBS1 TV 기상 캐스터로 활약하고 있으며, 2014년 전국춘향선발대회 美 출신이다.

방송에 대한 꿈이 커 2015년 KBS 강릉 방송국 아나운서가 됐다는 그는 “전국 방송에 욕심이 생겨 KBS 기상 캐스터에 지원한 것이 계기가 돼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강아랑 캐스터는 중국발 미세먼지 등 당면 과제는 물론 대학 전공과 수입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