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5일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50% 더블할인 멤버십 5Good 데이 홍보를 하고 있다. / 사진=KT제공

[한스경제 이정민 기자] KT는 다음 달 5G 상용화를 앞두고 새로운 멤버십 ‘5Good(오굿!) 혜택’을 공개했다. 

25일 KT에 따르면 이번 새로 공개한 멤버십 이벤트는 5Good 데이(Day), 위크(Week), 모닝(Morning)으로 세 가지로 제공된다. 

5Good 데이는 현재 제공 중인 더블할인 혜택 중 하나를 업그레이드해 매월 5일에 더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혜택이다. 다음 달 5일에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Good 위크는 매월 5일 새롭게 공개되는 주간 단위 이벤트이다. 4월은 KT 멤버십 고객 8,000명을 초대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를 개최한다. 다음 달 5일부터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과 KT 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5Good 모닝은 매일 아침 멤버십 대표 식음료 제휴사에서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오는 5월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KT는 G마켓에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다른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KT 멤버십 VIP 고객에게 G마켓 최고 등급인 SVIP로 즉시 승급되는 혜택도 준다.

이정민 기자

키워드

#KT #5G #멤버십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