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닷컴, 유니콘 마니아를 위한 이색 숙소 ‘유니콘 하우스’ 선보여
부킹닷컴, 유니콘 마니아를 위한 이색 숙소 ‘유니콘 하우스’ 선보여
  • 이선영 기자
  • 승인 2019.03.25 18:03
  • 수정 2019-03-25 18:04
  • 댓글 0

부킹닷컴이 4월 9일 ‘유니콘 데이’를 기념해 유니콘을 테마로 한 숙소 ‘유니콘 하우스’를 선보인다. /부킹닷컴

[한국스포츠경제=이선영 기자] 세계 최대 온라인 숙소 예약 플랫폼 부킹닷컴이 4월 9일 ‘유니콘 데이’를 기념해 4월 10일부터 12일까지 약 3일간 신화 속 동물인 유니콘을 테마로 한 숙소 ‘유니콘 하우스’를 선보인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가 개최되는 기간 동안 이탈리아 밀라노 중심부에 위치한 아파트먼트 유형의 숙소에 운영될 유니콘 하우스는 내외관이 전부 유니콘 테마로 꾸며져 판타지 동화 속 세계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화사한 파스텔 톤의 유니콘 하우스 곳곳에 비치된 유니콘 뿔, 구름, 별, 무지개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은 다채롭고 신비한 분위기를 풍기며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웰컴 기프트로 제공되는 간식 바구니를 비롯해 침구류, 목욕 가운, 잠옷, 슬리퍼 등 모든 어메니티를 유니콘 콘셉트로 구성했다. 조식 또한 유니콘 테마로 즐길 수 있어 마치 판타지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알베르토 예이츠 부킹닷컴 이탈리아 지사장은 “570만 개 이상의 이색 숙소를 자랑하는 부킹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 곳은 상상 속 집을 실현해 줄 것”이라며 “유니콘 하우스에 머물게 될 행운의 투숙객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콘 하우스는 4월 10, 11, 12일에 각각 1박씩, 약 9만 원으로 한정 기간 동안만 숙박이 가능하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유니콘 숙소는 부킹닷컴에서만 예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