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매리, 성추행 명단 공개 “악마들, 부끄러운 줄 알아라”
이매리, 성추행 명단 공개 “악마들, 부끄러운 줄 알아라”
  • 박창욱 기자
  • 승인 2019.03.26 16:20
  • 수정 2019-03-26 16:20
  • 댓글 0

이매리, 미투 예고
이매리, 성추행 명단 공개
이매리 “악마들, 부끄러운 줄 알아라”
방송인 이매리가 성추행 명단을 공개한 페이스북 글을 올렸다 삭제했다./ 이매리 페이스북 캡처
방송인 이매리가 성추행 명단을 공개한 페이스북 글을 올렸다 삭제했다./ 이매리 페이스북 캡처

[한국스포츠경제=박창욱 기자] 방송인 겸 배우 이매리가 미투 폭로를 예고하며 성추행 명단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이매리는 지난 17일 오후 페이스북에서 방송인 출신 정치인 A씨, 대기업 임원 B씨, 모 대학 교수 C씨 등을 언급했다. 그는 특히 C씨를 향해 “당신은 죄의식 없는 악마”라며 “C씨가 출세를 위해 술 시중을 들라 했다”고 폭로했다.

이어 “(C씨가) 부모님 임종까지 모독했다. 상 치르고 온 사람에게 한마디 위로 없이 ‘너 돈 없고 TV도 안 나오면 여기에 잘해야지’라고 웃으며 말했던 C씨의 미소를 잊을 수 없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악마들. 부끄러운 줄 알아라. 6년 동안 당신들과 싸워왔다”며 “자신들 비리 감추기 위해 협박하고 강요했다. 이를 은폐시키려 했던 모든 자 또한 공범”이라고 강조했다. 이매리는 해당 페이스북 글을 삭제했다.

이매리는 다음 달 초에 귀국해 폭로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함께 기자회견을 준비 중인 시민단체 정의연대 관계자는 26일 “(이매리 씨가) 술 시중 강요와 성적인 추행도 여러 차례 당했지만 지난 7년간 외롭게 홀로 싸워왔다”며 “최근 고 장자연씨 사건에 대한 재수사가 이뤄지고 조사 기간이 연장되면서 용기를 갖고 나오게 된 것”이라고 노컷뉴스에 밝혔다.

한편 이매리는 지난 1994년 MBC 공채 MC 3기로 데뷔한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드라마 '천하일색 박정금', '내조의 여왕' 등에 출연했다. 이후 2011년 '신기생뎐'에 나온 뒤 부상 등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카타르에서 활동을 펼치며 여러차례 카타르에 고마움을 표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