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최종훈 반말 청탁 논란, 3년 전 음주단속 적발
음주단속 후 경찰에게 최종훈 반말 청탁
“2백 만 원 줄게 좀 봐줘” 경찰에게 최종훈 반말 청탁
경찰 최종훈 반말 청탁 무시하고 현장에서 체포
'최종훈 반말 청탁' 논란, 가수 최종훈이 음주운전 무마를 위해 경찰에게 청탁하려한 정황이 드러난 가운데 이 과정에서 '반말'을 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 연합뉴스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경찰 최종훈 반말 청탁 무시하고 현장에서 체포

최종훈 반말 청탁, 계속해서 이어지는 최종훈의 인성 실체 드러나...

가수 최종훈이 음주운전 무마를 위해 경찰에게 청탁하려한 정황이 드러난 가운데 이 과정에서 '반말'을 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26일 채널A는 최종훈이 지난 2016년 음주단속 적발 당시 자신을 쫓은 경찰관에게 반말로 돈을 줄테니 이를 무마해달라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최종훈은 음주단속에 적발되자 경찰에게 "2백만 원을 줄게. 좀 봐줘"라고 반말로 청탁을 한 것이다.

경찰은 최종훈의 청탁 시도를 무시했고, 현장에서 체포해 파출소로 연행했다. 하지만 사건은 언론에 보도되지 않았다. 최종훈이 현장에서 ‘무직’이라고 속였기 때문이다.

승리 단톡방 멤버이기도 한 그는 이전에도 수차례 태도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자신의 경찰 조사 사진과 지인이 올린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며 반성은 커녕 SNS 활동을 한 모습이 포착됐기 때문이다.

또 최종훈은 앞서 공개된 카카오톡 내용 확인 결과 음주운전 적발 후 지인들에게 수갑을 한 명품 브랜드 팔찌에 비유하며 "꽤 아팠어. 안 차 본 사람들 말도 마", "차기 전에 1000만원 준다고 했어"라며 은폐하려고 했다는 내용을 자랑스럽게 떠벌린 것으로 드러났다.

고예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