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이마트 '블랙 이오', 28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
이마트, KB국민카드 결제 시 추가 10% 할인
이마트 '블랙이오'. 이마트가 28일부터 5주간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이마트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이마트가 4월 한 달간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연다.

유통업계 비수기인 4월을 앞두고 이마트는 28일부터 5월 1일까지 5주간 1000여 품목, 1500억 원 규모의 할인 행사 ‘블랙이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은 가족 먹거리다. 새우초밥, 간장새우초밥, 그릴새우초밥, 초새우초밥 등 4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어메이징 새우모둠초밥(12입)’이 특히 눈에 띈다. 또한 식품 브랜드 피코크 인기 상품인 ‘피코크 초마 짬뽕’ 4인 기획 상품도 행사 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상가 대비 약 40% 할인 판매해 관심을 끈다.

이마트는 신선 식품도 저렴하게 내놨다. 제주 은갈치는 정상가보다 40% 싸게, 횡성 한우는 신세계 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정상가 대비 20% 할인해 판매한다. 딸기와 망고도 약 20% 할인해 내놓을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블랙이오’ 패키지를 적용한 행사 상품을 KB국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