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 유블레스호텔 제주는 관광객들을 위해 실속형 봄맞이 패키지 상품 3종을 출시한다. /유탑그룹

[한국스포츠경제=이선영 기자] 제주 함덕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유탑 유블레스호텔 제주는 관광객들을 위해 실속형 봄맞이 패키지 상품 3종을 출시한다.

패키지는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제주 꿀모닝 패키지', 자쿠지를 즐길 수 있는 '너랑 나랑 1일 패키지', 호캉스와 미식 여행이 가능한 '우리 아빠 최고 패키지'로 구성됐다.

'제주 꿀모닝 패키지'는 함덕 해수욕장 전망이 가능한 오션 디럭스 트윈이나 더블룸 숙박, 오후 2시 얼리체크인, 호텔 내 카페 웰컴드링크 2잔 제공, 다음날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짜여졌다. 제주 꿀모닝 조식 패키지 상품을 선택할 경우 오션뷰가 가능한 객실과 풍부한 조식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너랑 나랑 1일 패키지’는 호텔 내 편의시설인 자쿠지 이용이 가능한 패키지로 오션 더블 객실, 호텔 내 카페 웰컴드링크 2잔, 조식권 2매로 이루어져 있다. ‘너랑 나랑 1일 패키지’는 봄철 연인과 친구 단위 제주 여행객을 겨냥해 만들어진 상품으로 1일 5명의 관광객에게만 한정 판매된다.

'우리 아빠 최고 패키지'는 제주를 대표하는 각종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준비한 상품이다. 3인 가족이 디럭스 온돌이나 디럭스 더블 트윈에서 숙박하면서 호텔에서 제공하는 석식 메뉴인 통갈치구 혹은 흑돼지구이, 고등어조림을 즐길 수 있다. 다음날 아침 조식도 맛볼 수 있어 미식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추천한다.

패키지 예약 기간은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투숙은 6월 30일까지로 유탑 유블레스호텔 제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예약 가능하다.

이선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