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승리 추가입건 소식 전해져
승리 추가입건 정준영 등과 함께 카톡방 불법 촬영물 유포
승리 성매매 알선+식품위생법 위반 협의로 입건된 바 있어
승리 추가입건 거짓말 불어나나
'승리 추가입건' 음란물 불법 유포 혐의, 성매매 알선 혐의를 받는 가수 승리(이승현·29)가 불법 촬영물을 유포한 혐의로 경찰에 추가 입건됐다. / MBC 방송화면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승리 추가입건, 진실은 무엇인가?

성매매 알선 혐의를 받는 가수 승리(이승현·29)가 불법 촬영물을 유포한 혐의로 경찰에 추가 입건됐다. 같은 혐의로 구속된 가수 정준영(30)과 이미 2차례 불법 촬영물을 유포해 입건된 그룹 FT아일랜드 출신 최종훈(29)도 또 다른 유포 사실이 드러났다.

이번 사건을 수사 중인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28일 기자간담회에서 스마트폰 메신저 대화방에서 불법 촬영 이미지를 유포한 혐의로 승리를 입건했다고 밝혔다.

승리는 이 대화방이 아닌 다른 대화방에 촬영물을 올린 혐의를 받고 있다. 성관계 영상 불법 촬영·유포 혐의로 구속된 정준영은 3건 등 총 11건, 사진을 2차례 유포한 최종훈은 1건의 추가 유포 혐의도 새롭게 드러났다. 경찰은 정준영을 29일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

경찰은 이 외에도 승리와 클럽 버닝썬을 둘러싼 여러 의혹에 수사를 하고 있다. 또한, 승리의 사업파트너 유리홀딩스 유인석 대표와 윤 모 총경의 골프 회동, 최종훈으로부터 말레이시아 공연 티켓을 받은 김모 경정에 대해서도 수사를 진행 중이다.

고예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