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김민경 기자] 다가오는 4월에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DC와 마블의 대작부터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한국영화까지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어벤져스 : 엔드게임’, ‘샤잠!’ 이외에 4월 개봉을 앞둔 영화를 소개한다.

◆ 샤잠!

- 개봉예정일 : 4월 3일

- 감독 : 데이비드 F. 샌드버그

- 주연 : 제커리 레비, 애셔 앤젤, 잭 딜런 그레이저

- 줄거리 : 솔로몬의 지혜, 헤라클레스의 힘, 아틀라스의 체력, 제우스의 권능, 아킬레스의 용기, 머큐리의 스피드까지 우연히 슈퍼 파워를 얻게 된 소년.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악당을 물리치는 슈퍼히어로로 다시 태어난다.

주문을 외쳐라, ‘샤잠’!

◆ 생일

- 개봉예정일 : 4월 3일

- 감독 : 이종언

- 주연 : 설경구, 전도연, 김보민, 윤찬영, 김수진

- 줄거리 : 세상을 먼저 떠난 아들 ‘수호’ 에 대한 그리움을 안고 살아가는 가족들.

올해도 아들의 생일이 돌아오고, 가족들의 그리움은 더욱 커져만 간다. 수호의 생일. 가족과 친구들은 함께 모여 서로가 간직했던 특별한 기억을 선물하기로 하는데...

◆ 헬보이

- 개봉예정일 : 4월 11일

- 감독 : 닐 마샬

- 주연 : 데이빗 하버, 밀라 요보비치, 이안 맥쉐인

- 줄거리 : ‘헬보이' 자신이 소속된 B.P.R.D의 임무로 영국의 한 비밀 단체의 괴수 사냥을 도우러 갔지만 되려 공격을 당하고, 곧 영국에서 어마어마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아서왕에게 패하고 몸이 6조각으로 나뉘어 봉인된 '블러드 퀸'을 다시 부활시켜 인류를 파멸시키려는 빌런들에 의해 전 세계가 위험에 빠지게 된다. 헬보이는 이들에 맞서 인류를 위험으로부터 구해야만 하는데…

◆ 미성년

- 개봉예정일 : 4월 11일

- 감독 : 김윤석

- 주연 : 염정아, 김소진, 김혜준, 박세진, 김윤석

- 줄거리 : "어떻게 모르냐. 배가 불러오는데..."

같은 학교 주리(김혜준)와 윤아(박세진)는 최근 주리의 아빠 대원(김윤석)과 윤아의 엄마 미희(김소진) 사이에 벌어진 일을 알게 되고 이 상황이 커지는 것을 막고 싶은 주리는 어떻게든 엄마 영주(염정아) 몰래 수습해보려 하지만 윤아는 어른들 일에는 관심 없다며 엮이지 않으려 한다.

◆ 크게 될 놈

- 개봉예정일 : 4월 18일

- 감독 : 강지은

- 주연 : 김해숙, 손호준, 남보라, 박원상, 백봉기

- 줄거리 : 전라도 어느 섬마을, 기강과 기순 남매의 엄니 ‘순옥’(김해숙) 깡다구 하나는 알아주는 순옥의 사고뭉치 아들 ‘기강’(손호준)

집을 나간 기강은 무모한 성공만을 꿈꾸다, 결국 범죄자로 전락해 사형을 선고 받게 된다.

사형수가 되어 자포자기한 기강에게 평생 까막눈으로 살아온 엄니의 생애 첫 편지가 도착하는데…

◆ 어벤져스 : 엔드게임

- 개봉예정일 : 4월 개봉

- 감독 : 안소니 루소, 조 루소

- 주연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마크 러팔로, 스칼렛 요한슨, 크리스 헴스워스, 돈 치들, 폴 러드

- 줄거리 : 인피니티 워 이후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었다!

운명을 바꿀 최후의 전쟁이 펼쳐진다!

김민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