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 샤인빌리조트, '야간 유채꽃 정원 축제' 개최
대명 샤인빌리조트, '야간 유채꽃 정원 축제' 개최
  • 이선영 기자
  • 승인 2019.04.01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에 위치한 대명 샤인빌리조트 유채꽃 밭에서 연인들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대명호텔앤리조트

[한국스포츠경제=이선영 기자] 제주에 위치한 대명 샤인빌리조트가 야간 유채꽃 축제를 연다.

대명호텔앤리조트는 지난해 10월 샤인빌리조트에 조성한 유채꽃 밭이 만개함에 따라 봄 여행 주간에 맞춰 ‘대명 샤인빌리조트 유채꽃 정원 축제‘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샤인빌리조트의 한 켠에 노란색으로 물든 유채꽃 밭은 약 5000평에 이른다. 행사 기간 동안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샤인빌리조트에 위치한 유채꽃 밭에서는 제주도 표선 바다와 한라산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각종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과 유채꽃 밭에 구성된 먹거리 장터도 볼거리다. 오는 22일까지 설치되는 야간 경관조명은 동백꽃, 야자수 등과 어우러져 이색적인 광경을 연출한다.

샤인빌리조트 관계자는 “유채꽃 밭이 샤인빌리조트 내부에 위치해 숨은 명소”라며 “유채꽃은 오는 4월 첫째주에 절정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샤인빌리조트는 휴양지에 장기간 머물며 깊이 있는 여행과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천천히 살아보기’, ‘멀리서 바라보기’ 프로그램 또한 출시했다.

‘천천히 살아보기’ 프로그램은 회원 전용 상품으로 ▲스위트 객실 ▲사우나 무제한 이용 2인 ▲아메리카노 매일 2잔 ▲식음료 15% 할인 ▲영국 황실에서 사용하는 친환경 브랜드 몰튼브라운 어매니티 5종 세트 ▲교보문고와의 큐레이션으로 선정된 도서 1권 ▲귀가 선물 혜택으로 구성됐다.

제주의 생활상을 볼 수 있는 ‘제주 해녀 사진전’은 오는 14일까지 리조트 로비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