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안소희-이이경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안소희, 냉장고 공개 '화제'
안소희, 이이경이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에 출연했다. / JTBC'냉장고를 부탁해' 방송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정규민 기자] 유현수와 레이먼킴이 안소희에게 선택됐다.

1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안소희와 이이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안소희는 "안소희다. 반갑다"고 인사를 전했다. 안소희는 데뷔 때부터 변함없는 미모라는 칭찬에 수줍어했다. 이에 안정환은 "나는 많이 변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안소희는 "'냉장고를 부탁해' 초창기부터 봤다. 보면서 요리 따라 해보기도 했다"고 밝혔다. 요리를 많이 따라 해본 셰프에 대해서는 "미카엘 셰프님 요리를 해봤다. 김범수 씨 나왔을 때 싹쓸이 팬을 해봤다"고 말했다. 다만 유현수 셰프의 요리에 대해서는 웃음으로 대신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안소희의 냉장고 속 재료로 대결이 펼쳐졌다. 첫 번째 대결은 미카엘과 유현수. 두 사람은 '장아찌랑 먹으면 맛있지'라는 주제로 대결에 나섰다. 미카엘은 마밥과 고등어조림을 만들겠다고 했다. 유현수는 전통 한식으로 승부를 보겠다면서 아스파라거스, 김 장아찌를 넣은 동그랑땡과 마, 달걀을 이용한 순두부찌개를 만들었다.

안소희는 유현수 요리에 대해 "두부 맛이 난다. 순두부 식감이랑 비슷하다. 되게 부드럽고 뭉쳐져 있어서 식감도 비슷하다. 마를 좋아하니까 마 맛으로 부드러워진 느낌까지 좋다"고 말했다. 미카엘의 요리에 대해서는 "돌솥밥이 맛있다. 고등어조림은 되게 담백하다. 아직 양념이 배지 않은 것 같다"고 했다.

안소희는 유현수의 요리를 택했다. 안소희는 "되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두부가 없는데도 마와 달걀로 식감을 내준 게 너무 신기하다. 또 되게 좋아하는 느낌이어서 택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안소희와 이이경은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 출연 중이다. 안소희는 이이경과 호흡에 대해 "잘 맞는다. 촬영할 때도 오빠가 워낙 애드리브도 많이 준비해오고 그게 다 재밌다. 신도 너무 재밌게 잘 찍고 있고 현장 분위기도 너무 좋다"고 말했다.

정규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