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미니언즈’ 캐릭터 카드 출시
신한카드, ‘미니언즈’ 캐릭터 카드 출시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4.0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연령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 단독 제휴
신한카드에서 '미니언즈' 제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에서 '미니언즈' 제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신한카드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신한카드가 글로벌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NBC유니버설과 손잡았다.

신한카드는 전 연령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언즈’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신한카드 딥드림 체크 (미니언즈 한정판)’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미니언즈 체크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딥 드림(Deep Dream)체크를 기반으로 출시된다.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0.2%를 적립해주고, 본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영역에서 최대 1.0%를 적립해준다.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없이 전 가맹점에서 기본적립이 가능한 체크카드 상품 중에서는 최고 수준의 혜택이다.

미니언즈 체크카드 서비스는 포인트 적립, 생활밀착형 서비스, 신한금융그룹 우대서비스 등으로 구분된다.

먼저 포인트는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 조건 없이 0.2%가 적립된다. 그리고 할인마트, 편의점, 커피/영화, 해외, 이동통신 등 5개 영역에서는 기본적립의 3배(0.6%), 그 중 그 달에 가장 많이 쓴 1개 영역에서는 기본적립의 5배(1.0%)가 적립된다.

특별적립의 월 한도는 전월 20만원 이상 사용시 5000 포인트, 전월 40만원 이상 사용시 1만 5000 포인트, 전월 80만원 이상 사용시 3만 포인트이다.

생활밀착형 서비스로 주말마다 전 주유소(알뜰주유소 포함, LPG 제외)에서 리터당 40포인트를 적립해준다(월 20만원 한도). 한 달에 택시 3,6,9회 이용 째마다 1000원을 할인해주는 서비스도 있다. 또 발급 이후 90일 내에 80만원 이상 이용 시 가입 축하 3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생활밀착형 서비스는 전월 2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된다.

신한금융그룹 우대서비스도 제공한다. 신한은행 계좌를 결제 계좌로 사용하면서 전월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은 신한은행 이용 시 월 10회까지 송·출금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신한금융투자는 생애 최초 고객의 경우 10년간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미니언즈 체크카드는 별도 연회비가 없다.

신한카드는 상품 출시에 맞춰 미니언즈 체크카드를 최초로 신청하는 고객(선착순 15만명)에게 한정판 스티커 3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5월 31일까지 미니언즈 체크카드를 발급하고 한 달 이내에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5000원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한카드는 이번 출시된 미니언즈 체크카드에 이어 다양한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신용카드(신한카드 YOLOⓘ, 신한카드 YOLO Tasty)도 4월 중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미니언즈 체크카드를 발급 받는 순간부터 귀여움과 알뜰함을 동시에 뽐낼 수 있다”며 "앞으로 일루미네이션사의 ‘미니언즈’, ‘마이펫의 이중 생활’ 등 귀여움 넘치는 캐릭터 제휴 카드를 추가로 출시해 신한카드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