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개그맨 김재우, 갑작스런 잠적에 이어 다시 등장
개그맨 김재우 “말하기 싫을 만큼 슬픈 일 있었다”
개그맨 김재우, SNS에서 꾸준히 활동하다 갑자기 사라져
개그맨 김재우가 5개월 만에 근황을 알려 팬들의 우려를 자아냈다./ 김재우 인스타그램

[한국스포츠경제=박창욱 기자] 개그맨 김재우가 슬픈 일이 있었다고 고백해 팬들의 우려를 자아냈다.

김재우는 3일 인스타그램에 "5개월 만에 올리는 글이군요. 그간 여러분들은 잘 지내셨나요? 그동안 저에겐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분에 넘치게 행복했던 순간도.. 누구에게도 두 번 다시 말하고 싶지 않을 만큼 슬픈 일도.. 저에게 그간 5개월은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온전히 가족에게만 집중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배우자의 사랑으로 극복하지 못할 일은 없다는 걸 배웠고, 여전히 많이 부족하지만 진짜 아빠가 어떻게 되는 건지도 이제 조금은 알 것 같습니다"며 "아내와 저는 서로를 의지하며 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 덧붙였다.

김재우는 지난 2013년 3월 두 살 연하 은행원 조유리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꾼’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 그러면서 지난해 10월 30일 득남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그러나 갑자기 지난해 11월 2일 이후 SNS 활동을 멈춰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무슨 일인지 모르겠지만 힘내세요” “혹시 아이가 아팠나 걱정되네요, 잘 이겨내길 바랄게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격려했다.

박창욱 기자

키워드

#김재우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