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짧고 임팩트 있는 영상으로 인기

 

SK이노베이션 기업PR캠페인 / 제공=SK이노베이션

[한스경제=이정민 기자] SK이노베이션의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 편이 첫 선을 보인지 27일 만에 누적 조회 수 2000만 건을 넘어섰다. 

SK이노베이션은 3일 "지난달 7일 온라인 상에 공개한 기업PR 캠페인 조회 수가 하루 평균 70만 건을 돌파하며 2000만 조회 수를 넘었다"며 "지금까지 SK이노베이션이 진행해 온 기업PR 캠페인 가운데 가장 빠른 속도의 조회 수를 기록 중"이라고 밝혔다.

제작된 영상은 총 5편으로, 한편에 약 13초가량의 짧은 분량이지만 각각의 사업을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 SK이노베이션의 각 사업을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흥미롭게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영상을 시청한 이들은 “어떤 회사인지 잘 모르고 시청했다가 명확하게 ‘SK이노베이션’이라는 생각을 갖게 하는 잘 만든 영상”이라면서 “생각을 뒤집으면 혁신이 보인다는 메시지가 다양한 사업군과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는 반응을 보였다. 

사측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영어판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Imagination Into Reality’이라는 영문제목으로 총 5편 중 3편을 선정해 영문 버전을 제작했다. 

SK이노베이션의 온라인 기업PR 캠페인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은 SK이노베이션 유튜브 채널, SK이노베이션 전문 보도채널인 SKinno New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키워드

#SK이노베이션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