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영화 ‘위대한 개츠비’ 채널CGV 방영
영화 ‘위대한 개츠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캐리멀리건 등 주연
영화 '위대한 개츠비' 채널 CGV 방영, 6일 채널CGV에서는 2013년 개봉작 '위대한 개츠비'가 오후 2시 20분부터 방송 중이다. / 영화 '위대한 개츠비' 스틸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영화 ‘위대한 개츠비’가 주말 시청자들의 감성을 깨우고 있다.

6일 채널CGV에서는 2013년 개봉작 '위대한 개츠비'가 오후 2시 20분부터 방송 중이다.

해당 영화는 프랜시스 스콧 피츠제럴드의 1925년작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바즈 루어만 감독이 연출하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캐리 멀리건, 토비 맥과이어, 조엘 에저튼, 아일라 피셔 등이 출연했다.

‘위대한 개츠비’는 프랜시스 스콧 피츠제럴드의 1925년작 소설이다. 이 소설은 소위 아메리칸 드림의 타락과 절망을 담고 있다.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제 1차 세계대전에 참전 후 옥스포드에서 공부했다는 개츠비는 비밀이 가득한 의문의 사나이로 백만장자로 토요일마다 요란한 파디를 연다. 닉은 자신의 사촌 데이지와 개츠비가 옛 연인 관계인 것을 알게 되고 개츠비와 재회한 데이지는 비록 결혼을 했으나 잊었던 감정이 되살아남을 느낀다.

이 작품은 각각 1974년과 2013년에 영화로 제작된 바 있다. '위대한 개츠비' 명대사로는 "나의 삶은 저 빛처럼 돼야 해 끝없이 올라가야 하지" "그쪽 부두에 끝에는 언제나 밤새도록 초록색 불빛이 빛나고 있어요" 등이 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는 현재 네티즌 평점 8.34점을 기록 중이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