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티켓, 캠핑 축제 '고아웃 캠프' 티켓 단독 판매
하나티켓, 캠핑 축제 '고아웃 캠프' 티켓 단독 판매
  • 이선영 기자
  • 승인 2019.04.09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티켓이 '고아웃 캠프 코리아 2019'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하나투어

[한국스포츠경제=이선영 기자] 하나투어의 티켓 예매 사이트 ‘하나티켓’이 ‘고아웃 캠프 코리아 2019’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아웃도어 스타일 매거진 ‘GO OUT KOREA‘와 ㈜미디어블링이 주최하는 ‘고아웃 캠프’는 ‘캠핑’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체험요소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복합문화축제다. 

‘고아웃 캠프’에는 몸과 마음을 깨우는 ‘굿모닝 요가’를 비롯해 광활한 자연을 느끼며 텐트 숲 사이를 걷는 ‘산책 코스’, 남녀노소 모두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노래자랑’, 손맛을 제대로 느껴 보는 ‘낚시체험’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아웃도어 페어’ 또한 ‘고아웃 캠프’의 매력 중 하나다. 나이키, SONY, 파타고니아, 재규어, 랜드로버, 브릿지스톤 등 20여 개 브랜드가 개성있는 부스를 마련해 캠퍼들과 만난다. 

캠프 이틀째 저녁에는 고아웃 캠프의 하이라이트인 축하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MC 프라임(정준형)의 사회로 진행되며 영화배우이자 래퍼 YDG(양동근), 독보적인 보컬과 소울을 가진 뮤지션 바비킴이 무대를 꾸민다.

‘고아웃 캠프’는 26일부터 2박 3일간 충남 태안의 캠핑 성지 석갱이오토캠핑장과 대명캠핑장 일대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