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민혜연 전문의, 배우 주진모와 열애
민혜연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 서울대 의대 졸업한 수재
오는 6월 배우 주진모와 민혜연 전문의가 결혼한다고 알려진 가운데 민혜연 전문의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민혜연 인스타그램

[한국스포츠경제=정규민 기자] 배우 주진모가 민혜연 씨와 오는 6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민혜연 씨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민혜연 씨는 서울대학교 의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가정의학과 전문의 과정을 수료한 수재다. 서울 강남 소요클리닉 원장으로 일하고 있으며 전문분야는 얼굴 주사 요법과 레이저 시술, 체형 교정 시술, 고도비만 체중감량 등이다. 배우 수현, 모델 장윤주, 탤런트 서지혜가 이곳에서 관리를 받고 있다.

가녀린 몸매와 단아한 외모로 MBC 기분 좋은 날, SBS 모닝 와이드, OnStyle 바디 액추얼리, YTN 사이언스 투데이 자문의, JTBC 오아시스 자문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채널A 김현욱의 굿모닝, MBN 생생 정보마당,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빼어난 미모로 의사계 김태희로 불리는 민혜연 씨는 지인의 소개로 주진모를 만나 낚시 등 취미활동을 하며 가까워진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9일 주진모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관계자는 "주진모가 민혜연 씨와 오는 6월 결혼한다"고 밝혔다. 다만, 구체적인 날짜와 장소는 비공개라고 덧붙였다.

정규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