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글로벌 MMORPG ‘탈리온’(일본 서비스명 벤테타(Vendetta))과 울트라맨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사진=게임빌

[한스경제=허지은 기자] 게임빌이 글로벌 MMORPG ‘탈리온’(일본 서비스명 벤테타(Vendetta))과 울트라맨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울트라맨과 관련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될 전망이다. 캐릭터에 장착할 수 있는 울트라맨 코스튬이 출시되며 울트라맨 던전을 통한 관련 퀘스트와 특별 스토리도 새롭게 추가된다. 울트라맨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는 접속 이벤트와 문자 모으기 이벤트, 퀘스트 이벤트도 더해질 예정이다.

이밖에 중립 지역 중앙에 양대 연맹 수장이 등장하는 ‘연맹 레이드’가 추가된다. 먼저 승리하는 연맹에게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탈리온은 지난해 동남아시아 시장 출시 후 태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3위에 오르고 일본에서는 7위에 오르는 등 해외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탈리온은 현재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출시 지역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게임빌 관계자는 “일본에서 특촬물로 시작해 극장판과 만화책으로 제작되며 대표적인 인기 캐릭터로 자리매김한 울트라맨과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가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허지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