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결혼·이사 시즌 맞아 대규모 엘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진행. /사진=롯데멤버스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롯데멤버스가 L.pay (이하 엘페이) 결제 시 파격적인 L.POINT(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4월 봄맞이 L.pay | L.POINT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결혼·이사 시즌을 앞두고 기획됐다. 엘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L.pay 롯데카드와 롯데 유통 계열사인 롯데백화점, 하이마트 등이 참여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포인트 적립까지 챙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멤버스는 4월 한 달간 엘페이 첫 결제 후 응모한 회원 모두에게 엘포인트 3000점을 제공한다. 또한 4월 엘페이 신규 가입 고객들은 오는 10일부터 엘포인트 모바일 앱 내 날마다 가게에서 AHC 앰플마스크팩 등 행사 상품을 100원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상품 구매 시 100원 제외한 나머지 금액 페이백 제공)

엘페이를 자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는 4월 한달 간 엘페이로 10회 이상 결제한 고객이라면 애플 에어팟 등 날마다 가게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50%를 페이백 받을 수 있다.

‘L.pay 롯데카드 (이하 엘페이 롯데카드)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파격적인 포인트 적립 기회가 제공된다.

엘페이 롯데카드는 엘페이 이용 고객들에게 결제 편의성과 적립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페이먼트 전용 카드다. 회원들은 엘페이 롯데카드를 신규 또는 추가 발급 받고 10만원 이상 엘페이로 결제 시, 엘포인트 5000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특히, 엘페이 신규 회원이라면 5000점이 추가되어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4/1~4/30)

롯데 대표 유통 계열사인 롯데백화점과 하이마트에서도 대규모 포인트 적립 혜택을 준비했다. 이사·혼수 시즌과 미세먼지 대비로 ‘4월 특수’를 누릴 것으로 기대되는 하이마트에서는 엘페이로 50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에게 7천 엘포인트를 제공한다. (4/1~4/30)

지난 29일부터 봄 정기 세일에 도입한 롯데백화점에서는 엘페이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엘페이 결제 금액의 2%가 적립되어 해당 회원들은 최대 1만 엘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4/12~14, 4/19~21, 4/26~28)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엘페이 앱과 현장 고지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멤버스 조민상 플랫폼부문장은 “봄 기운이 완연한 4월을 맞아 알찬 혜택으로 가득한 엘페이와 엘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춰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