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새마을금고 세종본점에서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왼쪽)과 박차훈 MG새마을금고중앙회 회장이 'MG새마을금고 카드의정석' 출시 기념식을 진행한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카드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우리카드가 MG새마을금고중앙회와 함께 ‘MG새마을금고 카드의정석’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카드 출시를 통해 양사 고객들은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 또는 쇼핑업종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전국 3200여개 MG새마을금고 지점에서 손쉽게 우리카드 발급 신청이 가능해졌다.

‘MG새마을금고 카드의정석 POINT’는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10대 업종 이용금액의 최대 5.0%까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주며 이 외의 업종에는 기본 0.8%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MG새마을금고 카드의정석 SHOPPING’은 온?오프라인 쇼핑업종 할인에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두 카드 모두 MG새마을금고 입출금 계좌 등록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업계 최단 시간 내에 300만좌 돌파를 달성한 ‘카드의정석’과 거래고객 2000만명, 전국 지점망을 보유한 MG새마을금고가 만나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MG새마을금고 카드의정석 출시를 통해 시너지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