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영화배우 양 씨, 필로폰 투약 혐의로 체포
영화배우 양 씨 배우들 “저 아닙니다”
영화배우 양 모씨가 필로폰 투약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가운데 당사자로 지목된 양 씨 배우들이 즉각 대응했다./ osen

[한국스포츠경제=박창욱 기자] 영화배우 양모 씨가 필로폰 투약 혐의로 경찰에 체포돼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양 씨 영화배우들이 본인이 아니라고 밝혔다.

12일 오후 연합뉴스에 따르면 “오늘 새벽 3시쯤 서울 강남 논현동의 한 호텔 근처 도로에서 남성 배우 양모 씨가 대로를 뛰어다니다 접근한 차량에 부딪혔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횡설수설한 그는 파출소 연행 과정에서도 난동을 부렸다”고 보도했다. 간이 마약 검사 결과 양씨에게서 필로폰 양성 반응이 나왔으며 경찰은 정밀 검사를 의뢰했다고도 보도했다.

그러면서 연합뉴스는 양씨에 대해 “최근 유명 영화와 지상파 인기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라고 설명했다. 이 같은 단서와 양씨 성을 가진 배우들을 연결했을 때 극소수로 추려지는 상황. 이에 누리꾼들은 양익준-양동근-양현민 등 몇몇 배우들의 실명을 언급하며 의문을 품었다.

이에 양익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양동근 측 관계자 그리고 양현민의 소속사 스타빌리지 관계자 모두 발빠르게 대응했다. 이들 소속사들은 “기사에서 언급된 양모 씨는 우리 배우가 아니다”라고 입장을 확고히 했다.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