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BTS, 방탄소년단 V라이브 통해 컴백 소감 밝혀
BTS, 방탄소년단 지난 12일 오후 6시 새 앨범 발표
BTS “새 앨범 정말 열심히 준비, 컴백하게 돼서 너무 기쁘다”
BTS 향한 팬들의 응원 이어져
BTS '방탄소년단' 컴백소식, 방탄소년단은 13일 0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BTS 꿀FM 06.13 : Comeback Special’을 진행했다. 방탄소년단은 앞서 지난 12일 오후 6시 새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를 발표했다. / V라이브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BTS “드디어 돌아왔다!” 많은 기대 속 컴백 소식 알려

그룹 방탄소년단이 컴백 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13일 0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BTS 꿀FM 06.13 : Comeback Special’을 진행했다. 방탄소년단은 앞서 지난 12일 오후 6시 새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를 발표했다.

이날 제이홉은 “또 하나의 앨범이 나왔다. 정말 열심히 작업했으니까 많이 사랑해 주시고, 퍼포먼스도 많이 기대해 달라”, 지민은 “아미들이 항상 기대하고 기다려주니까 빨리 나오고 싶다는 마음이 있다”라고 컴백 소감을 먼저 말했다.

또 뷔는 “아미 분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려고 왔지만, 비록 짧지만 예쁜 추억 많이 만들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드러냈고, 진은 “컴백할 때마다 좋은 곡을 들고 나오게 돼서 기쁘다. 좋은 곡을 만드는 멤버들, 프로듀서들 감사하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RM은 “드디어 컴백하게 돼서 너무 기쁘다. 이번 앨범 준비하느라 다들 고생 많이 했는데 수고했다”라면서 함께 고생한 멤버들에게 고마워했다.

이어 뷔는 새 앨범에 대해서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가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사랑의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면, ‘너에 대해 알고 싶다’는 내용을 담은 앨범이다. 기대가 안 될 수가 없는 앨범”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줬다. 또 RM과 진, 제이홉, 정국과 뷔, 지민으로 팀을 나눠 게임을 진행하기도 했다. 여러 가지 게임을 진행하며 웃음 넘치는 시간을 보낸 것. 방탄소년단다운 유쾌한 컴백 인사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이번 생방송은 900만 명에 달하는 재생뷰와 8억이 넘는 하트수를 돌파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고예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