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제공

[한스경제=신정원 기자] 배우 김새론이 드라마와 영화를 넘어 웹드라마에까지 진출했다.

14일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이하 연플리)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에 따르면 배우 김새론이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에 합류한다.

연애플레이리스트는 대학생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다룬 청춘 멜로 드라마. 지난 2017년 시즌1을 시작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누적 조회수 4억 뷰를 기록한 바 있다.

김새론은 연플리 배경인 서연대학교 경제학과 19학번 신입생 지민 역을 연기할 예정이다. 지민은 사랑에 솔직하고 당찬 인물로, 실제 19학번 대학생인 김새론이 보여줄 지민에 기대가 높다. 또 기존 연플리 캐릭터 정지원, 이현승, 강윤, 한재인, 박하늘, 정푸름 등과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플레이리스트 관계자는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김새론이 연기할 새 인물 지민에 대해 많은 관심 바란다"며 "연애뿐만 아니라 군대, 취업, 새로운 인간관계를 형성하며 누구나 겪어봤을 이야기들을 보여주는 시즌4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는 오는 6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토요일 페이스북과 유튜브, 네이버TV 등에서 방송된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