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배우 김다솜의 촬영장 비하인드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다솜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최근 방송되고 있는 tvN 월화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은지수를 연기하는 김다솜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16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다솜은 햇빛이 내리쬐는 바닷가에서 어딘가를 응시하며 손을 흔들고 있다. 푸른 바다와 하늘이 가득한 그림 같은 풍경 속에서 함박웃음을 지어 보이는 김다솜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김다솜은 카메라를 향해 몸을 살짝 기운 채 싱그러운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그는 수수하고 내추럴한 의상에도 불구하고 작은 얼굴과 오목조목한 이목구비, 운동화를 신어도 가려지지 않는 좋은 비율이 눈길을 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 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스릴러 드라마다. 매 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극에서 김다솜은 수사든 짝사랑이든 철두철미하게 하는 솔직털털하고 화끈한 성격의 소유자 은지수를 연기하고 있다. 은지수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절절한 짝사랑을 하기도 하고 일에서는 프로페셔널하고 책임감과 사명감이 강한 면모를 드러내는 것뿐만 아니라, 모든 사건의 중심에 서서 조력자이자 중재자로서 제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김다솜은 안정된 연기력과 다채로운 표현력으로 자신만의 은지수를 만들어가고 있다는 평가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