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다이슨 드라이기, '송혜교 드라이기'로 유명
16일 특가 상품으로 다이슨 드라이기 등장
다이슨 드라이기. 16일 '롯데온 하프타임' 이벤트에 다이슨 드라이기가 등장해 화제다. / 롯데 하이마트 홈페이지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다이슨 드라이기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롯데온 하프타임’ 이벤트에 다이슨 드라이기가 등장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롯데 하이마트에서는 8일부터 19일까지 ‘롯데온 하프타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오전 11시와 오후 4시에 다양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16일에는 ‘다이슨 드라이기’를 50% 할인된 19만 45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세상에서 가장 비싼 드라이기로 유명한 다이슨 수퍼소닉 헤어 드라이어는 앞서 ‘송혜교 드라이기’로 입소문 타며 미용업계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이날 ‘롯데온 하프타임’에는 다이슨 드라이기 외에 △초이스엘 국내산 돼지 삼겹살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팬티형 4팩 △모레모 딜라이트풀 헤어 에센스 △플레이스테이션 PRO 1TB+듀얼 쇼크 △ASUS 노트북 △롯데칠성 아이시스 8.0 1L △리모와 캐리어 실버 30인치 등을 판매한다.

어디서 공개될지 모르는 아이템을 빠르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하이마트, 롭스, 닷컴 등 롯데 7개 몰에 미리 회원 가입하는 것이 좋다. 또한 L포인트 통합 회원으로 주문하면 추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포인트 적립일은 내달 22일이며, 1인당 최대 적립액은 100만 점이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