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남자스타와 마약투약’ 폭로 에이미 전남친 줄소환... '마약 사실 숨기고 지금도 방송에서 웃고있어'
에이미, ‘남자스타와 마약투약’ 폭로 에이미 전남친 줄소환... '마약 사실 숨기고 지금도 방송에서 웃고있어'
  • 고예인 기자
  • 승인 2019.04.17 0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미 과거 남자연예인과 프로포폴, 졸피뎀 투약 사실 폭로
관심 집중되자 에이미 SNS 글 삭제
에이미, 2012년 프로포폴 투약, 2014년 졸피뎀 투약으로 벌금형 받아 강제 출국
에이미, 은닉된 파트너 누설 ‘전 남친 줄소환'
에이미 남자연예인과 마약투약 사실 폭로, 반복된 마약 혐의로 사회적 물의를 빚은 바 있는 방송인 에이미가 과거 프로포폴 투약 당시 남성 연예인과 함께 했다고 폭로했다.
에이미 남자연예인과 마약투약 사실 폭로, 반복된 마약 혐의로 사회적 물의를 빚은 바 있는 방송인 에이미가 과거 프로포폴 투약 당시 남성 연예인과 함께 했다고 폭로했다. / MBN방송화면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에이미, 과거 ‘네일샵 마약 전적’ 파트너 존재 사실 폭로

반복된 마약 혐의로 사회적 물의를 빚은 바 있는 방송인 에이미가 과거 프로포폴 투약 당시 남성 연예인과 함께 했다고 폭로했다.

에이미는 16일 자신의 SNS에 마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던 시기, 함께 마약을 한 파트너인 남자 연예인 지인의 혐의를 눈감아준 적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에이미는 과거 프로포폴, 졸피뎀을 투약했을 때 남성 연예인 A씨도 함께였다고 주장했다. 에이미는 “군대에 있던 그 친구는 ‘자기 연예인 생활이 끝이 날 수도 있다 죽어버릴거다. 도와달라’며 매일 새벽마다 전화를 했다”고 말했다.

에이미는 당시를 떠올리며 "잡혀가기 며칠 전, 내가 잡혀갈거란 말이 오가는 상황에서 누군가에게 전화가 왔다. 그리곤 상상도 못할 얘기를 들었다. 소울메이트 같은 존재였던 친구가 '에이미가 혹시라도 자기를 경찰에 말할 수 있으니 그 전에 에이미를 만나서 성폭행 사진, 동영상을 찍어 불지 못하게 하자고 했다'고 친구가 그러더라"고 전했다.

이어 에이미는 “군대에서 나오는 날 그친구에게 연락이 없더라. 그래서 제가 전화를 하니 ‘네가 날 언제 도와줬느냐’라는 식으로 말을 하더라 그 배신감을 잊지 못한다”며 억울함을 토했다.

난데없는 에이미의 남자 연예인 동반 마약 투약 사실 폭로로 이후 온라인에서는 에이미가 마약 파트너로 지목한 남자 연예인에 대한 여러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앞서 에이미 연인으로 알려졌던 남자 연예인들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는 상황.

에이미는 과거 신화 이민우, 배우 최필립 등과 열애를 한 적 있으며, 모 방송 프로그램에서 고등학생 아이돌 가수와도 교제한 적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에이미는 지난 2012년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협의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그러나 이후 집행유예 기간이던 2014년 9월 졸피뎀을 투약한 혐의로 기소돼 벌금 500만원을 선고 받고 강제추방 당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