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허지은 기자] 라이엇게임즈가 10년간 사용해오던 브랜드 CI(Corporation Identity)를 새롭게 단장했다. 기존 CI에 비해 세련되고 심플해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라이엇게임즈는 17일 등 소셜미디어 채널 이미지를 새로운 CI로 교체하고 “각종 기술과 플랫폼의 발전 및 변화 등에 맞춰 로고 디자인을 새롭게 할 때라는 고민을 1년 넘게 해왔다”며 “더욱 세련된 디자인으로 CI를 변경한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CI는 주먹 모양의 ‘라이엇 피스트(Riot Fist)’ 이미지와 함께 깔끔한 디자인의 영문 사명으로 구성됐다. 그래피티적인 요소가 강조됐던 기존 CI와 비교하면 서체부터 배치까지 심플해졌음을 알 수 있다. 다만 기존 CI에 사용되던 붉은 계통의 라이엇 레드와 흰색, 검정색을 그대로 적용해 일관성을 살렸다.
라이엇게임즈 관계자는 “향후 온라인 콘텐츠, 사이트 등을 시작으로 하여 다양한 곳에서 라이엇 게임즈의 새로운 CI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허지은 기자 hur@sporbiz.co.kr
허지은 기자
hur@spor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