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그녀의 사생활’ 김미경이 공감을 자아내는 연기로 주목받고 있다.

tvN 수목극 ‘그녀의 사생활’에서 원조 뜨개질 덕후이자 집안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원더우먼’ 고영숙 역으로 완벽 변신한 김미경의 활약이 화제다.

그간 ‘또 오해영’, ‘고백부부’, ‘같이 살래요’, ‘복수가 돌아왔다’ 등 다양한 작품 속에서 극 중 인물들의 편안한 안식처 같은 엄마 역할로 분하여 ‘현실 우리 엄마’라는 수식어를 얻게 배김미경이 박민영(성덕미 역)에게 덕후 DNA를 물려준 엄마이자 맹상훈(성근호 역)의 똑소리 나는 아내가 되어 대중에게로 돌아왔다.

지난 2회에서는 경제력이 없는 남편을 대신해 집안의 가장으로서 생계를 이끌어 나가던 고영숙이 집안 사정은 고려하지 않고 어머니의 인공관절 수술을 해드리고 싶어하는 남편에게 쓴소리를 퍼붓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김미경은 한 가정의 엄마이자, 아내로 살고 있는 많은 여성들이 깊이 공감할 수 있는 속 시원한 사이다 같은 대사와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고영숙은 생활비를 벌기 위해 새벽부터 일을 나가는 엄마의 고충은 몰라주고 아빠의 편만 드는 딸에게도 서운한 감정을 내비쳤다. 해당 장면에서 김미경은 다소 드세지만 그럼에도 진실로 가족을 사랑하는 고영숙의 마음을 현실적이고, 자연스럽게 표현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였다.

김미경은 다양한 작품 속에서 우리 주변에 있을 것 같은 ‘현실 우리 엄마’ 캐릭터를 실감나게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때로는 따뜻한 감동과 공감을, 때로는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매 작품마다 수 많은 배우들과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자신의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내고 있는 김미경의 활약이 기대되는 이유다.

한편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과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 작품이다.

사진=뽀빠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