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의 '캣 & 도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7일 오후 12시와 18일 0시 두 번에 걸쳐 회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캣 & 도그'의 콘셉트 포토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먼저 17일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화려한 꽃으로 가득한 방 안에 한 마리의 강아지가 앉아 있다. 강아지만 등장한 사진과 함께 '게스 후?(누구게?)'라는 문구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18일 공개된 세 장의 사진에는 범규가 등장하며 '캣 & 도그' 콘셉트 포토의 첫 주자임을 알렸다. 사진 속 범규는 전날 공개된 강아지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와 여유 있는 표정을 보여주고 있다.

'캣 & 도그'는 지난 달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 앨범 '꿈의 장: 스타'의 수록 곡이다. 멈블 랩이 돋보이는 귀여운 분위기의 곡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타이틀 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활동을 마무리한 뒤 17일부터 '캣 & 도그' 콘셉트 포토를 새로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음 달 뉴욕을 시작으로 미국 6개 도시를 돌며 데뷔 2개월 만에 첫 해외 쇼케이스에 나선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