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붉닭&후랑크김밥./GS리테일

한스경제 장은진 기자=GS리테일은 편의점 GS25에서 신(辛)바람 열풍에 맞춰 삼양과 ‘불닭&후랑크김밥’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불닭&후랑크김밥은 햅쌀밥에 불닭 소스를 듬뿍 넣고 비벼서 밥알 하나 하나를 불닭 소스로 코팅했다.

여기에 불닭후랑크소시지를 통째로 토핑해 극강의 매운맛을 구현했다. 

앞서 GS25는 PB(Private Brand,자체상표)상품으로 유어스틈새라면(이하 틈새라면)을 내놨다.
틈새라면은 라면 전문점인 틈새라면과 제휴해 매운맛을 특화한 상품으로 출시할 때부터 화제가 됐다.

GS25가 분석한 매출 자료에 의하면 틈새라면은 2019년 1월~3월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50% 신장했다. 

GS25는 매운맛 열풍에 맞춰 출시된 불닭&후랑크김밥과 GS25의 대표 매운맛 상품인 틈새라면이 함께 시너지를 발휘해, 매운맛 마니아(Mania, 즐기는 사람) 고객들께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영준 GS리테일 김밥 MD는 “매운맛 열풍 트렌드에 맞춰 삼양과 합작해 맛있게 매운 삼양불닭&후랑크김밥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장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춰 고객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은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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