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유아정 기자] 지유, 마블그래픽 티셔츠 외

지유 제공

#지유 #GU #마블그래픽티셔츠

‘YOUR FREEDOM 나를 새롭게 하는 자유를’을 콘셉트로 하는 패션브랜드 지유(GU)가 마블 코믹스와 컬래버레이션한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인다.

지유는 마블의 대표적인 슈퍼 히어로물 ‘어벤져스’에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로고를 여름에 어울리는 원색의 티셔츠에 레트로한 무드로 표현했다. 특히 헐크, 로키, 닥터 스트레인지 등 어벤저스의 대표 캐릭터들을 원작의 감성을 살려 표현해 마블 코믹스의 만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외에도 마블 코믹스 작품의 타이틀 자체가 디자인으로 살아난 로고 플레이 상품도 눈에 띈다. 총 성인용 8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전 상품 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된다.

케이포인트패치 제공

#케이포인트패치 #동화면세점

㈜차이오의 케이포인트패치가 동화면세점에 입점하며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케이포인트패치 피부 트러블, 화농성여드름, 작은 상처, 점 제거 및 국소부위 상처, 레이저 시술 후, 신경 쓰이는 상처 부위를 강력하게 밀봉해 흉터 없이 말끔하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패치에 반칼선을 넣어 쉽게 패치를 분리시켜 주는 ‘반칼공법’과 ‘베벨링’을 통해 패치 가장자리를 좀 더 깔끔하게 마감해 위생적이다

라미 제공

#라미 #LAMY #사파리파스텔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가 2019 스페셜 에디션 ‘사파리 파스텔(safari pastel)’을 론칭한다.

‘사파리 파스텔’은 봄과 잘 어울리는 파우더 로즈, 민트 글레이즈, 블루 마카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파스텔톤 특유의 심플하지만 사랑스러운 색감을 잘 살렸으며, 유광 바디를 사용해 트렌디함을 더했다. 각 색상 별 만년필-수성펜-볼펜 라인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각 5만 6천원, 4만원, 3만 6천원이다.

이번 사파리 파스텔 에디션은 특별 제작된 세 가지 파스텔 색상을 배합한 고급 틴케이스와 쇼핑백 세트 구성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사파리 틴케이스는 만년필이나 볼펜 사이즈에 맞춰 제작되어 필통, 수납함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