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한국관광공사와 공동 진행
강원지역 숙소 최대 35% 할인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2019 봄 여행 주간’을 맞아 강원지역 숙소를 최대 35% 할인하는 '강원도로 떠나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사진=야놀자

[한스경제=허지은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2019 봄 여행 주간’을 맞아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강원도로 떠나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이 기간 강원지역 숙소에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야놀자는 최근 산불로 인해 침체된 강원지역 상권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해 이 같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봄 여행 주간(4월 27일~5월 12일)을 맞아 강원지역 300개 이상의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할인 가능한 숙소 정보는 야놀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원지역 여행을 독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원도에서 여행하고 싶은 지역’을 야놀자 앱 내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선물세트에는 정선·평창 및 영월 투어패스, 봄 여행주간에서 제공하는 1회용 필름 카메라, 여행 다이어리가 포함돼 있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최근 발생한 산불로 인해 시름에 빠진 강원지역 주민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매력적인 강원도를 방문하도록 독려함은 물론 더 나아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지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