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가디언의 유물 상자’ 새 상품 선보여
리니지M, ‘가디언의 유물 상자’ 새 상품 선보여
  • 조재천 기자
  • 승인 2019.04.24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니지M, 24일 신규 상품 추가 안내
'가디언의 유물 상자' 5월 22일까지 판매
리니지M. 24일 리니지M이 '가디언의 유물 상자'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 리지니M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24일 리니지M이 신규 추가된 상품을 소개했다. 해당 상품은 정기 점검이 이루어진 24일 이후부터 내달 22일 정기 점검 전까지 판매한다.

리니지M은 가디언의 유물 상자 패키지(악세서리/아인하사드)와 가디언의 유물 묶음 11개, 가디언의 유물 상자 11개, 가디언의 유물 상자 1개 등 총 5개의 상품을 내놓았다. 가격은 3000 다이아부터 100 다이아까지 다양하다.

가디언의 유물 상자 패키지는 이벤트 기간에만 제공되며, 악세서리 패키지는 계정당 1회(통합 서버), 아인하사드 패키지는 계정당 4회(통합 서버)만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패키지 상품은 6월 19일 일괄 삭제된다고 리니지M 측은 밝혔다. 가디언의 유물 상자와 군터의 고급 유물 주머니(각인), 군터의 유물 주머니(각인) 또한 같은 날 일괄 삭제된다

군터의 고급 유물 주머니(각인)와 군터의 유물 주머니(각인) 제작 관련, 리니지M은 판매 기간 중 제작 가능 아이템 리스트 및 수량은 변동될 수 있으며, 군터의 유물 주머니를 활용한 제작은 내달 22일 정기 점검 전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고 알렸다.

이 밖에 가디언의 유물 상자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M 홈페이지 내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