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한국스포츠경제=신정원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곱창집 사장님이 눈물을 흘린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서산 해미읍성 편의 네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주 음식 솔루션을 모두 마친 곱창집은 실전 장사 단계에 돌입했다. 곱창집의 장사 모습을 매의 눈으로 지켜보던 백종원은 장사가 끝나자마자 곱창집을 찾았다. 사장님들을 마주한 백종원은 완벽한 솔루션을 위해 관찰 당시 발견된 문제점들을 지적하며 개선을 요구했다.

쏟아지는 문제점들에 가라앉은 분위기 속 남사장님은 어렵게 백종원에게 고민을 털어 놓았다. 끝내 눈물까지 보였다. 이에 모두가 당황했으나 백종원은 금세 해결방안을 제시하며 사장님들의 얼굴에 웃음을 되찾아줬다는 전언이다. 

한편 돼지찌개집에는 MC 정인선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정인선의 활약으로 장사는 순조롭게 진행됐다. 뿐만 아니라 돼지찌개집에는 반가운 얼굴의 손님들이 방문해 한층 더 분위기를 높였다. 사장님의 손맛을 즐기기 위해 미리투어단으로 홍현희와 김나희가 찾아온 것. 두 사람은 반찬 싹쓸이에 이어 공깃밥 6그릇을 주문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어 깨끗한 가게로 환골탈태한 쪽갈비김치찌개집은 신메뉴 솔루션까지 시작했다. 백종원은 서산 특산품 중 하나인 ‘한우’를 활용했다. 사장님을 위한 특급 레시피는 물론 아껴온 비장의 무기까지 꺼내 들며 솔루션에 박차를 가해 기쁨을 선사했다는 후문. 쪽갈비 김치찌개집이 새롭게 판매할 신메뉴의 정체는 오후 11시 10분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