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클레보스 샴푸, 24일 현대홈쇼핑서 판매돼
클레보스 샴푸, 세정력 및 두피·모발 건강에 효과
클레보스 샴푸. 24일 현대홈쇼핑에서 클레보스 샴푸를 판매하면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 현대홈쇼핑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24일 클레보스 샴푸가 홈쇼핑에서 판매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홈쇼핑에서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천연 샴푸가 이날 오전 10시 25분부터 홈쇼핑에서 판매됐다. 지난해 12월 홈쇼핑에서 판매되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관심을 끈 클레보스 샴푸는 이날도 인기몰이에 나섰다.

해당 샴푸는 천연 계면 활성제를 사용해 부드러운 세정력이 장점이라고 알려져 있다. 11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어 두피와 모발 건강에도 효능이 있다고 한다.

클레보스 측은 “6종 구성에 파우치 샘플 3종까지 풍성한 구성으로 내놓았다”며 “소비자들을 위해 착한 가격에 준비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여행용 패키지 100ml 3종을 처음으로 증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천연 샴푸는 정제수가 한 방울도 들어가지 않은 100% 자연 유래 성분만 사용했다는 게 업계 측 설명이다. 또한 로즈마리, 유칼립투스, 루모라 잎이 통째로 들어 있는 디자인으로 2030세대의 눈길을 끌고 있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