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엔티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신정원 기자] 배우 손병호가 tvN 하반기 기대작 '위대한 쇼' 출연을 확정지었다.

24일 손병호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배우 손병호가 tvN 하반기 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에 캐스팅 됐다. 탄탄한 라인업에 힘을 한층 더 실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위대한 쇼'는 前 국회의원 위대한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 입성을 위해 ‘위대한 쇼’를 펼치는 드라마. 손병호는 극 중 보수색깔의 야당 6선 국회의원 강경훈 역을 맡을 예정이다. 강경훈은 아들 강준호(임주환)에게 자신의 정치력을 세습하려 할 만큼 선민의식이 강한 인물. 특히 자신의 목적에 부합하면 어떠한 일도 서슴치 않고 실행한다.

가족이엔티 제공

손병호는 올 상반기에만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KBS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SBS ‘해치’,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하라는 일은 안하고’, TVN ‘수요미식회’, KBS ‘덕화티비’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약해 시청자를 만났다. 이에 '위대한 쇼'를 통해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손병호는 소속사를 통해 "작년 tvN ‘나인룸’에 이어 또다시 tvN에서 ‘위대한 쇼’라는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시청자분들과 만나게 되어 너무 기쁘다. 훌륭한 감독, 작가, 스탭들, 그리고 좋은 배우 선후배와 함께 하는 만큼 재밌는 작품이 탄생할 것 같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tvN ‘위대한 쇼’는 전체 대본리딩을 마친 상태다. 곧 촬영에 돌입하며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