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12일 발표한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페르소나'의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가 24일 오후 1시 42분께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조회수 2억 회를 넘겼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11일 19시간 42분 여 만에 2억 조회수를 돌파한 것으로, 이는 방탄소년단의 통산 12번쨰 2억 뷰 돌파 기록이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의 뮤직비디오는 자유롭고 경쾌한 방탄소년단의 퍼포먼스와 화려한 색감, 세련된 영상미로 전 세계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