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이마트 문화 센터, 여름 학기 회원 모집 시작
이마트 문화 센터, 내달 6일까지 1만 원 할인
이마트 문화 센터. 25일부터 이마트 문화 센터 강좌 회원을 모집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이마트 문화 센터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이마트 문화 센터가 여름 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24일 이마트는 25일부터 6월 7일까지 이마트 문화 센터 강좌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유튜브와 4차 산업 관련 강좌들을 대폭 강화했다. 놀이나 체험 등 기존 강좌들은 유지하면서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미래 지향적인 강좌를 늘렸다.

구독자 수 300만 명 이상의 인기 유튜버 ‘허팝’의 유튜브 영상 속 과학 실험을 체험하는 ‘허팝 과학 실험 키트 탄생’과 ‘동화 유튜버의 동화 놀이’ 강좌도 연다. 4차 산업 관련 강좌로는 ‘코딩’ 강좌가 대표적이다. 지난해와 올해 중학생과 초등학생들을 상대로 코딩 교육이 의무화되면서 코딩 관련 강좌는 점차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직장인들을 위해 오후 시간대를 활용한 다양한 ‘워라밸’ 테마 강좌도 선보인다. 집에서 쉽게 운동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을 배우는 ‘퍼스널 트레이너와 홈 트레이닝’, 직장인들의 취미 활동과 관련해 ‘직장인을 위한 토털 공예’, 직접 디저트를 만들면서 힐링할 수 있는 ‘홀리데이 베이킹’ 등이 대표적이다.

‘여인의 향기’라는 테마로 30·40대 주부들을 위한 강좌도 준비했다. ‘사진작가와 떠나는 이태리 여행’, ‘피나포레 벚꽃 마카롱’ 등의 강좌를 선보인다. 또한 식품업체와 연계해 ‘오뚜기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 ‘비비고 왕교자 요리 교실’, ‘하인즈와 준비하는 여름 피크닉 메뉴’ 강좌도 기획했다.

이마트 문화 센터는 수강료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5일부터 내달 6일까지 12일간 정규 강좌당 1만 원을 즉시 할인한다. 내달 7일부터 31일까지는 정규 강좌당 5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모든 강좌는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접수는 문화 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인터넷, 모바일로 할 수 있다. 이 밖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마트 문화 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