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가 총 10만원 상당의 쿠폰과 포인트 10% 무한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야놀자 슈퍼위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사진=야놀자

[한스경제=허지은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총 10만원 상당의 쿠폰과 포인트 10% 무한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야놀자 슈퍼위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야놀자는 다음달 6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을 지급한다. 결제금액에 따라 최소 2000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총 1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 8매로 구성됐다. 또 오는 5월 10일부터 6월 2일까지 주말(금요일~일요일) 기간 숙소 예약 고객에게는 추가로 7000원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또한 결제금액의 1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초특가 포인트데이' 이벤트를 5월에도 이어간다. 5월 한 달간 야놀자로 숙소 예약 시 결제금액의 10%를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있다. 오는 29일부터는 숙박과 레저 상품을 통해 얻은 포인트도 교차 사용할 수 있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봄철 여행 성수기 시즌에도 실속 있게 숙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야놀자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야놀자가 제공하는 10만 7천원의 쿠폰과 10% 포인트 무한적립을 통해 소중한 이들과 부담 없이 여가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허지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