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신규 콘텐츠 '삼국정복서' 추가...다음달 4일까지 이벤트 진행
네시삼십삼분(4:33)은 모바일 수집형 RPG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사진=네시삼십삼분

[한스경제=허지은 기자] 네시삼십삼분(4:33)은 모바일 수집형 RPG 삼국블레이드에 4성 명장 ‘여포’를 추가하고 신규 콘텐츠 ‘삼국정복서’를 더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여포는 초월 시 외형이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변하고 기본 능력치가 상승하는 4성 명장이다. 새로운 초월 스킬 ‘무신의 각성’을 통해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동탁, 화웅, 초선 등 장수와 함께하면 치명타 확률 증가, 치명타 피해 증가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신규 콘텐츠인 삼국정복서에서는 위·촉·오·군웅 등 4개 진영의 장수들을 수집하고 성장 임무를 완료해 도감을 완성할 수 있다. 각 진영에 소속된 장수별로 100레벨 달성, 7성 진화 등 임무를 완료하면 장식·명예점수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각 진영의 장수 임무를 모두 완료하면 칭호 획득 가능하다. 완료한 정도에 따라 자신의 순위도 확인할 수 있다.

삼국블레이드는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기간 내 접속하면 진화석과 소탕권, 만부장과 여포 등용패 80개를 제공한다.

또 전령 소모, 일기토 참여, 신수전 참여 등 미션을 수행하면 금화·초월석 선택권·만부장 등 아이템과 여포 등용패 8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두 이벤트를 모두 완료하면 여포 1개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블레이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지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