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JTBC '방구석 1열', 영화 '천국의 아이들' 다뤄 화제
영화 '천국의 아이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천국의 아이들' 영화 스틸컷

[한국스포츠경제=정규민 기자] 영화 '천국의 아이들'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관심을 받고 있다.

26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 1열'에서는 순수한 동심을 그린 영화 '선생 김봉두'와 '천국의 아이들'을 다룬다.

이날 방송에서는 '선생 김봉두'를 연출한 장규성 감독, 김영진 영화평론가와 황선미 작가, 배우 이동휘가 함께한다.

영화 '천국의 아이들'은 기간제 교사인 유진(유다인)이 어느 날, 교장으로부터 문제학생들을 데리고 방과후 동아리활동을 하라는 지시를 받으며 시작된다. 교장이 바라는 수업의 목적은 아이들이 방과후에 학교 밖에 나가 사고를 치지 않게 하는 것이다. 하지만 아이들은 폭력사건으로 축구부에서 제명된 짱 정훈(박지빈), 길에서 담배삥을 뜯는 성아(김보라)를 비롯한 아이들... 이들을 데리고 유진은 서울 학생 동아리 한마당 장기자랑을 목표로 삼고 뮤지컬 공연을 연습한다. 과연 그들의 뮤지컬은 세상에 울려 퍼질 수 있을까?

한편, 장규성 감독과 이동휘 배우, 황선미 작가, 김영진 영화평론가가 함께한 JTBC 인문학-영화 토크쇼 '방구석1열'은 26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정규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