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인스타그램

[한국스포츠경제=신정원 기자] 배우 이정현이 결혼을 축하해준 지인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정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당일 신부 대기실을 찾아준 지인들과 찍은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경림, 황정민, 산다라박, 아이콘 준회, 아이콘 진환, 고소영, 유지태, 이병현, 이민정, 송윤아, 손예진, 공효진, 서현, 김호영 등 핫한 스타들이 이정현의 결혼을 축하하러 온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정현 인스타그램

이정현은 지인들의 이름을 한 명 한 명 부르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그는 "결혼식 사회를 봐준 경림 언니, 언니의 순발력과 재치는 정말 최고였다", "(백지영) 언니의 감동적인 보이스 때문에 끝내 터져버린 눈물. 언니 말대로 행복하게 잘 살겠다", "지방 공연 때문에 바쁜데 달려와준 정민 오빠. 대표님. 너무 사랑합니다", "촬영 있어도 달려와준 이병헌 선배님, 울 민정이 넘 감사해요. 오빠 말씀대로 정말 잘 살게요" 등의 말로 고마운 마음을 밝혔다.

한편 이정현은 일반인 남자친구와 지난 7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했다.

그는 지난달 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족한 저에게 한없는 용기와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평생 함께 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 사랑하는 예비남편은 전문직 일반인으로 저희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제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 한다"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