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신규 고객의 경우 뷰티포인트 최대 20배 적립 가능
5월1일부터 30일까지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다음달 1일부터 한 달 동안 '오월엔, 뷰포붐'을 진행할 예정이다./아모레퍼시픽 제공

[한스경제=김아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5월 한 달 동안 '오월엔, 뷰포붐'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은 30일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를 업그레이드하며 이를 '붐업'시키고자 다음달 1일부터 '오월엔, 뷰포붐'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월엔, 뷰포붐'은 연중 최대 포인트 적립 기회를 제공하는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대전으로  △제품 구매 시 최대 20배 뷰티포인트 적립을 비롯해 △신규 고객 1만 포인트 적립, △쇼핑 지원금 3천 포인트를 매주 선착순 지원한다.

'오월엔, 뷰포붐' 기간 동안에는 그간 뷰티포인트는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가 적립된 포인트가 구매 채널과 제품에 따라 최대 20배 추가로 적립 가능하다. 예를 들어 5월 아리따움에서 아이오페 스템 Ⅲ 앰플을 첫 구매하는 신규 고객의 경우 20배의 뷰티포인트가 적립할 수 있다. 

또한 1일부터 31일까지 뷰티포인트에 신규로 가입할 경우 가입만 해도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마지막 주를 제외한 매주 금요일(5월 3일, 10일, 17일, 24일) 오전 11시에는 선착순 5만 명에게 쇼핑 지원금 3천 포인트를 특별 지급할 예정이다. 쇼핑 지원금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뷰포붐'을 검색, 쇼핑 지원금 받기를 클릭하면 1인 1회에 한해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즉시 사용가능하다. 

이와 함께 엘포인트와 하나머니, 위비머니, 마이신한포인트, SSG머니 등을 뷰티포인트로 전환 시, 30%의 리워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