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나의 행복, 그 순간을 기억하다'
비자코리아는 오는 17일까지 ‘나의 행복, 그 순간을 기억하다’ 인스타그램 캠페인 진행한다.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비자(Visa)가 오는 17일까지 ‘나의 행복, 그 순간을 기억하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자코리아(Visa Korea)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Visa_kr)을 통해 이뤄지는 이번 캠페인은 행복이 담긴 사진을 공유하는 참여자들에게 여행 경비를 지원하는 행사이다.

인스타그램 계정 소유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응모자 개인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행복이 담긴 사진을 스토리와 함께 올리면 된다. 해당 글에 @Visa_kr을 태그한 후, 해시태그 ‘#Visa #비자 #TakeyourVisa #해외여행 #커플여행 #우정여행’과 함께 게시하면 된다.

비자코리아는 캠페인 참여자들이 올린 스토리를 검토 후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 내용은 ▲1등(1명/동반 1인 포함) 해외 왕복 항공권, 3박 4일 일정 기준의 숙박 비용, 여행 지원금 50만원 및 Visa가 큐래이션한 스몰 럭셔리 데이 1일 체험권 ▲2등(5명) 50만원 상당의 여행지원금 ▲3등(20명) 20만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 이다.

1등에게 제공되는 스몰 럭셔리 데이에는 꿈 같은 하루를 영상에 담아줄 촬영 팀도 동행해 행복한 순간을 남기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1일 비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패트릭 윤(Patrick Yoon) Visa Korea 사장은 “전 세계 200개 국가 5300 만개의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한 Visa는 사용자들의 해외여행에 꼭 필요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Visa의 다양한 혜택을 보다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자코리아는 캠페인 시작과 동시에 여행 분야 유명 인플루언서인 ‘금손남친’의 여행 영상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대만여행기로 다양한 비자 여행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