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디지털채널서 정기예금 가입한 총 1541명에게 안마의자 등 제공
/사진=NH농협은행 제공

[한스경제=권혁기 기자] NH농협은행이 '가정의 달 취향 저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은행은 2일 "가정의 달을 맞아 2일부터 6월 30일까지 2개월간 농협은행 디지털채널(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정기 예금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취향저격 정기 예금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 디지털채널에서 정기예금 상품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총 1541명을 추첨해 부모님을 위한 450만원 상당 안마의자(1명), 부부를 위한 커플스파이용권(10명), 자녀를 위한 한삼인 아이홍삼(30명), 가족을 위한 또래오래치킨 모바일쿠폰(500명), 나를 위한 스타벅스 싱글디저트세트 모바일쿠폰(1000명)을 가족 구성원 취향 맞춤형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디지털뱅킹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옥남 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농협은행 디지털채널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 디지털 고객에게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권혁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